본문 바로가기
요리

묵은지와 낙지로 만든 부침개

by 올오케이 2022. 6. 27.
728x90

주말에 비도 오고,

아들이랑 메뉴 고민하다가 묵은지로 부침개를 해 먹기로 했어요~^^

2년도 더 된 묵은지를 꺼내서 물에 담갔다가 빨았어요.

시큼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얼마전에 홈쇼핑에서 구매한

낙지 한팩을 꺼내서 손질해주었습니다

묵은지, 낙지, 애호박, 양파, 양송이버섯, 감자, 당근, 청양고추, 달걀, 밀가루

냉장고에 있는 채소를 모두 꺼내서 썰어봤어요.

낙지가 있어서 따로 간은 안 하고 홍게 맛 간장 2스푼을 넣어주었습니다.

부침개 5~6장 정도 나올 거 같네요.

 

묵은지 낙지 부침개 완성!

 

오랜만에 묵은지를 꺼내서 요리해 봤는데

부침개가 맛있게 만들어졌어요~^^

 

6장 만들어서 아들이랑 같이 4장이나 먹고.

외출하고 들어온 딸이 남은 2장을 금세 먹어 치웠답니다.

감자전처럼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비도 오고 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하게 부침개를 부쳤는데

부침개 만들길 잘한 거 같아요.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