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딸기와 블루베리를 갈아 만든 과일 주스

by 올오케이 2021. 3. 5.
728x90

며칠 전에 구매한 냉동 딸기와 집에 있던 블루베리로 주스를 만들어 보려 해요~^^

오늘 외출했다가 야쿠르트 아주머님 만나서

사 온 따끈따끈한 야쿠르트에요.ㅎㅎ

 

 

블루베리에 야쿠르트와 프락토 올리고당을 조금 넣어 만들었어요.

새콤달콤 맛있답니다.^^

 

며칠 전에는 딸기에 바나나와 우유를 넣고 만들었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allok.tistory.com/95

 

국내산 곰곰 냉동 딸기

주스 만들 때 쓰려고 냉동 딸기를 구매했어요. 한 봉지에 1kg씩 들어있습니다. 우유에 딸기와 바나나를 넣고 주스를 만들었더니 딸기우유처럼 색이 이쁘게 나왔어요.ㅎㅎ 달콤하니 맛도 좋답니

allok.tistory.com

 

늦게 퇴근하는 딸한테 딸기로 주스 만들어주면

맛있다고 좋아합니다.ㅎㅎ

냉동 딸기 한 번 구매해보세요. 강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