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 S 플러스 선물 받았어요!

by 올오케이 2021. 3. 30.
728x90

 

 

위염 때문에 커피를 하루에 한 잔만 마시고 있는데

우리 아들이 하루 한 잔 마시는데 커피 믹스 말고 맛있는 거 마시라고

커피 머신을 사 줬어요.ㅋㅋ

 

 

작고 귀엽게 생겼어요!

사용하기 전에 뜨거운 물을 한 번 내려서 씻어 주었어요.

 

아메리카노 캡슐을 넣었어요.

내리는 중인데도 고소한 커피 향이 끝내줍니다.ㅎㅎ

 

 

 

 

 

350ml 계량컵에 XL로 내려봤습니다.

 

이쁘게 핀 벚꽃 나무 보면서

방금 내린 아메리카노를 반씩 나눠서 마셨습니다.

 

너무 행복하네요~^^

다른 캡슐도 더 구매해서 글 남기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