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자이언트 얀으로 만두 가방 만들기

by 올오케이 2022. 10. 13.
728x90

우리 딸이 유튜브 하나를 보여주더니

만두 가방을 만드는 영상이였어요.

 

만들어 달라고 하도 졸라서 실을 주문하려 했더니

해외 배송 제품이라 아들한테 시켜서

알리익스프레스라는 곳에서 주문했습니다.

 

자이언트얀은 한 팩에 500g이고, 베이지색으로 골라봤어요~ㅎㅎ

벨벳 재질이고, 실 안에 털이 가득 들어있어요.

가방 바닥 부분부터 매듭을 만들어 주었어요.

바닥부터 올라가면서 가방 모양으로 매듭을 올려줍니다.

자이언트얀 한 팩을 다 사용했네요~^^

좀 더 크게 만들어야 해서 한 팩을 더 사용했습니다.

이제 거의 다 됐어요.

위쪽을 마무리해주고

손잡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완성입니다!

남은 실로 작은 만두 가방도 만들어 봤습니다.

 

처음 만들어 보는데

제법 잘 된 거 같습니다~ㅎㅎ

 

뜨개질을 할 줄 알면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만두 가방 노래를 불러서 만들어 봤는데

우리 딸이 마음에 쏙 든다고 정말 좋아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