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히비스커스

by 올오케이 2021. 2. 28.
728x90

+

 

 

 

 

 

우리 집은 음료수보다 탄산수를 많이 마시는데요~

몇 달 전에 웅진 탄산수 리뷰글을 썼는데 이번에 새로운 향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키위, 히비스커스, 로즈힙, 콜라 향이 나왔는데

히비스커스 향으로 주문해봤어요!

 

맛은 음 뭐랄까.. 롯데 껌 중에 eve 껌이 있는데 이 껌이랑

비슷한 향이 나요.. 뒷맛이 살짝 쓴 느낌도 있네요.

자몽은 맛있게 쓴데 이건 좀.. 호불호가 갈릴 듯싶네요.ㅎㅎ

 

이전 리뷰에서 맛을 평가한 게 있는데 히비스커스 향을 추가하면

복숭아>>자몽>>청포도>>레몬>>그린 애플>>파인애플>>>>>히비스커스

요 정도 되겠습니다..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복숭아/청포도 맛

우리 집 음료는 오로지 탄산수 입니다~탄산수가 떨어져서 또 주문했어요.ㅎㅎ원래는 자몽 맛과 복숭아 맛을...

allok.tistory.com/1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