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복숭아/청포도 맛

by 올오케이 2021. 2. 27.
728x90

 

 

우리 집 음료는 오로지 탄산수 입니다~

탄산수가 떨어져서 또 주문했어요.ㅎㅎ

원래는 자몽 맛과 복숭아 맛을 시켜서 마시는데

이번에는 여름이라 청포도 맛이 더~~시원하고 맛날 거 같아서

자몽 맛을 버리고 청포도로 주문 했어요.

 

요건 복숭아 맛~

목마르고 갈증 날 때 한 병 마시면 끝내줍니다.

한 박스에 20병, 2박스 주문해서.. 여유 있게 마실 수 있겠네요~ㅎㅎ

 

우리 가족끼리 마셔 본 웅진 탄산수 맛을 평가해 본다면..

복숭아>>자몽>>청포도>>레몬>>그린 애플>>파인애플 쯤 되겠네요.

참고만 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