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마리슈타이거 4in1 칼 / 가위 샤프너

by 올오케이 2021. 8. 13.
728x90

언제 샀는지 기억도 안 나는 다이소표 칼갈이가

이제는 잘 듣질 않아서, 새로 구매했어요.ㅎㅎ

왼쪽 슬롯부터 가위갈기/초벌갈기(텅스텐)/날세우기(숫돌)/날다듬기(세라믹)로

세분화 되어 있어요.

 

 

한 번 칼을 갈아 보겠습니다.ㅎㅎ

칼 갈리는 소리가 살짝 으쓱합니다.

 

 

 

 

 

날다듬기는 아직 안 해봤는데

이가 나간 과도를 잘 갈아주었네요.

 

저녁 만들면서 사용해봤는데 베일까 봐 무서웠어요.ㅋㅋ

아주 만족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