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 샴푸

by 올오케이 2021. 8. 6.
728x90

 

 

 

 

 

 

 

 

이전 구매한 에이처드 샴푸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애들이 반응이 별로여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실크 테라피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실크 테라피 헤어에센스도 집에서 사용하고 있고

헤어에센스가 유명하기 때문에 샴푸도 괜찮을 거 같아서

실크 테라피 샴푸를 선택했어요.

 

480ml 2병을 2.1만 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사용해보니까 거품도 많이 나고,

린스를 한 것처럼 머릿결이 부드러워져요.

 

향은 살짝 애플민트 느낌이 나는 향이에요.

과일 향과 박하 향이 나는데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ㅎㅎ

자극적인 향이 아니라서 괜찮습니다!

 

이전에 사용한 샴푸는 살짝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어서

별로였는데 푸석한 느낌 없이 샴푸를 하고 나면

모발이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드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