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오므론 혈압측정기 / HEM-7121

by 올오케이 2021. 4. 12.
728x90

우리 딸이 저혈압이라 추위를 많이 타서

혈압 체크하려고 구매했어요.

 

아직도 추위를 심하게 타서 혈압을 체크해 두었다가

의사 선생님께 보여드리려고 해요.

 

 

 

 

 

 

 

AA 건전지 4개가 들어갑니다.

건전지 넣고 혈압을 재봤는데 잘 나오네요.

 

 

사용 후에는 파우치에 담아서 보관하면 됩니다.

 

이 제품이 판매량이 제일 높아서 샀는데 혈압도 잘 재어주고

파우치도 있어 보관하기 좋네요.

 

혈압을 병원에서만 재봤지 집에서 재보니 신기합니다.

혈압계 하나 생겼다고 괜스레 든든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