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락앤락(LocknLock) 진공쌀통 20kg

by 올오케이 2021. 2. 27.
728x90

 

TV 채널을 돌리다 현대홈쇼핑에서 여름만 되면 고민하던 쌀통을 팔고 있더군요~

자세히 설명을 들어보니 진공 쌀통!

너무 사고 싶어서 아들을 불러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현대홈쇼핑에서 첫 출시라고 하는 거 같았어요. 신제품~!!

 

 

 

 

여기까지 제품 외관 사진입니다.

바퀴는 뒤에만 달려있어요~

10kg 쌀 한 포대를 부어봤어요. 눈금이 살짝 보이네요!

제품 내부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지금보니 안 찍었네요 ㅠㅠ

안쪽은 부드럽고 단단한 플라스틱 느낌이었어요.

 

10kg 쌀 한 포대를 더 부어줬습니다.

마지막으로 뚜껑을 닫고 잠가 주면 준비는 끝!!!

전원을 연결하고 LED 불이 켜지면서 진공이 시작되는데요,

한 3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진공 중에 약간의 소리가 나는데 큰 소음은 아니에요. 조용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쌀통을 치우고, 새로 산 쌀통을 놓아 줬어요.ㅎㅎ

전원이 휴대폰 충전기와 똑같은 5V 1.5A라 전기세 부담도 덜하고,

3시간마다 진공 압을 체크한답니다.

장마철이 되어도 쌀 변질할까 걱정 안 하고 맛있는 밥 먹을 수 있게 되겠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