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첫 수확한 강원도 찰옥수수

by 올오케이 2021. 7. 21.
728x90

 

 

보름 전에 예약 구매한 강원도 홍천 찰옥수수가 택배로 왔습니다.^^

7월 20일 첫 수확한 찰옥수수에요!

30개 한 박스를 주문해서 두 번 나눠서 삶아주었어요.

옥수수가 빛깔도 좋고, 잘 여물어서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태어난 홍천 찰옥수수라 그런지

옥수수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정말 맛있어요~

 

근처 사는 언니네랑 조카들한테 나눠주고

오늘 아침 출근하는 딸내미 간식으로 챙겨주었어요.ㅎㅎ

 

옥수수를 너무 좋아해서 매년 주문해서 먹는데

질리지도 않고 먹어도 먹어도 맛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