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LG WHISEN 제습기 / DQ200PPBC 핑크

by 올오케이 2021. 6. 29.
728x90

 

 

이번 주 주말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해서

LG 휘센 제습기를 구매했습니다.

20리터 모델이고, 사용 면적은 약 25평 정도 됩니다.

집에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색을 맞추려고 핑크색으로 구매했어요.

https://allok.tistory.com/219

 

냉장고 샀어요 ㅎㅎ / 삼성전자 비스포크 RF85T91S1AP

지금 집에 있는 냉장고가 오래된 구형 냉장고인데 주말에 이사하기 전에 냉장고부터 주문했어요! 애들이랑 의논해서 핑크색을 포인트로 넣었는데 정말 이뻐요. 맘에 쏙 듭니다.ㅎㅎ 넓고 큼직

allok.tistory.com

 

 

LG 소모품 샵에서 파는 건조 키트를 장착하는 곳입니다.

 

물통입니다. 쉽게 분리돼요.

 

 

 

핑크색 손잡이와 액정 버튼 디자인이 깔끔하고

완전 마음에 들어요.^^

 

 

 

방금 소나기가 내려서 그런지 습도가 높게 나오네요.

 

 

딸 방에 한 시간 동안 틀어보았습니다.

습도가 60에서 55로 내려갔고, 물통에 물이 제법 고였네요.

 

이전엔 위닉스 제품을 8~9년 정도 쓴 거 같은데

이제 제습도 안 되고, 전원이 켜지질 않아 LG 제품으로 구매해봤는데

디자인부터 여러 기능까지 너무 마음에 드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