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삼성 에어컨 케어 플러스로 전문 세척 받았어요 / Q9000 / AF15FVVH1WK

by 올오케이 2021. 5. 26.
728x90

2013년도에 구매한 Q9000 에어컨입니다.

실외기가 안 돌아가면 에어컨에서 쉰내가 나기도 하고,

에어컨 안쪽으로 곰팡이가 보여서 삼성 케어 플러스 에어컨 세척을

신청했습니다.ㅎㅎ

 

https://www.samsungsvc.co.kr/info/carePlus

Samsung Care+ | 서비스 안내 |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케어플러스_가전 아래 항목 중 2개 이상 해당 되신다면, 지금이 바로 삼성케어플러스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CHECK POINT 제품을 구매한 후 1년 반 ~ 2년 사용하신 고객님 내부 청소한 경험이 없는 고객님 제품에서 냄새를 느끼신 고객님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나 불안하신 고객님 제품 이동이 필요한 고객님 삼성케어플러스 서비스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삼성 가전제품 품목별 전문가 가 직접 수행합니다. 이전 설치 믿을 수 있고 책임감 있는 로지텍 설치 전문 기사님 가전 케어, 전문 세척 섬세하고 체계적인 삼성전자 서비스 엔지니어 삼...

www.samsungsvc.co.kr

삼성케어플러스(가전) 콜센터1588-4190

 

곰팡이가 많이 피었네요.ㅠㅠ

 

 

 

 

 

 

에어컨을 하나하나 분리해서 물 세척을 해주셨어요.

 

 

 

 

 

물 세척이 끝나고 재조립을 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반짠반짝 거리네요.ㅎㅎ

 

 

물 세척이 불가능한 부품은 전용 클리너로 닦아주셨어요.

 

친환경 곰팡이 방지제를 바르고, 조립을 마무리해 주셨습니다.

 

에어컨을 틀어보니

에어컨 처음 샀을 때처럼 깨끗한 바람이 나오네요.

너무 좋습니다.ㅎㅎ

 

15만 원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서비스였어요.

 

올해 여름 더위가 대단할 거라고 뉴스에서 난리인데

이사 가기 전에 미리 에어컨 청소를 해두었습니다.

 

다음 주에 이사하면 올여름은 깨끗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보낼 수 있겠어요.

 

728x90

댓글